셀트리온

목록목록
[배당] 배당 배당 배당~~
  • 25/12/01 11:35
  • 조회 1606
순수셀트사랑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배당은~~ 




주식배당만 7% ~~ ^^;; 


.


그리고 자사주 전량소각~~ !!




그렇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그리고 하나 더~~ 


.


불법질만 일삼는 그대님들!! 




셀.트.리.온. 주가..




이제~~




좀 적절하게 잘 올려주세요~ 




.


셀트리온 만세~~~ ^0^


.


.


오늘의 빅뉴스죠??


.


https://blog.naver.com/youkm99/224093874100

캐릭터
셀트셀케7925/12/01 11:58 11
주식배당은 안됩니다. 자사주 소각은 당연히 해야하고
답글순수셀트사랑25/12/01 13:56 0좋아요신고
주식배당 됩니다. 자사주 소각은 서정진회장님과 셀트리온 그리고 주주님들을 위해서라도 전량 소각하는 것이 맞구요. ^^ 전량 소각 후.. 2026년 소각금액 수준 그 이상으로 다시 자사주를 매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
자두사탕25/12/01 12:14 3
욕심도 많으시네요. 주식배당에. 현금배당에. 그럼... 주가는???
답글순수셀트사랑25/12/01 13:58 0좋아요신고
인성이 드럽고..없는 말 하시는 장점은 여전하시네요. ^^ 아니면 시력이 안좋으셔서 그러신건지.. 머리속의 망상만 가득하신건지.. 글을 못읽으시는 분이신지.. ^^ 현금배당 이야기 한적도 없는 저에게 댓글은 현금배당이야기를 마치 제가 한 것처럼 발언하시는군요..! 누굴 닮으셨어요. ^^
캐릭터
k000119yk25/12/01 12:27 0
이런 개 같은새끼
캐릭터
셀트GOGO25/12/01 13:36 0
주식배당 7%하면 자사주소각을 몇%해야되는지 아세요?
답글순수셀트사랑25/12/01 13:58 0좋아요신고
주식배당 7%해서 주주 및 서정진 회장 그리고 셀트리온의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시나요? ^^
이전/다음글
다음 역시.. 25/12/01 12:29
이전 서구라도 문제지만 25/12/01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