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배당은~~
주식배당만 7% ~~ ^^;;
그리고 자사주 전량소각~~ !!
그렇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불법질만 일삼는 그대님들!!
셀.트.리.온. 주가..
이제~~
좀 적절하게 잘 올려주세요~
셀트리온 만세~~~ ^0^
오늘의 빅뉴스죠??
https://blog.naver.com/youkm99/22409387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