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왜 갑자기?
25/12/01 13:45
조회
3800
lhg8382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왜 갑자기
배당 이야기가 나오나요.
지금은 임시주총에 ALl in 할때입니다.
주주 갈리치기에 속지 맙시다.
멋쨍이
25/12/01 14:03
8
제말이요 ㅂㅅ 들 ... 배당을 받든 안받든 그걸 주주들끼리 비하하는 개돼지들 이구..
순수셀트사랑
25/12/01 14:04
6
갑자기라는 것은 없습니다. 12월이니 배당이야기 나오는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또한 그 상황에 맞게 당연한 것이구요. 임시주총을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그에 맞게 잘 진행된다면 하시면 되는 일입니다. ^^ 배당발언들에 대한 주주님들에 소신을 네거티브하게 엮으려 하시지는 마세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요. 갈라치기는 정치에서나 있는 것이겠구요.
아우토반
25/12/01 16:35
2
투자자니 연말에 배당 궁금 안하겄나 ㅎㅎ 비대위 주변에 맨날 악다구니쓰는 사람있으면 자중하라고 해라 쫌
이전/다음글
주식배당은 더이상 없어야 합니다.
25/12/01 14:17
역시..
25/12/01 12:29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지 새끼가
00:02
서회장님
22:18
몇년전 서정진 이런 말했었지...봐라 쫌
2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