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식배당은 더이상 없어야 합니다.
  • 25/12/01 14:17
  • 조회 3196
셀트GOGO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슬슬 연말되가니까 사측인사들이 여론몰이 시작하네요.


주식배당은 몇년동안 겪으면서 하면안되는거 다 알고있습니다.

오로지 서회장에게만 좋은제도이기 때문입니다.

신생회사 돈없어서 주주들에게 주던 그런 주식배당은 셀트리온에겐 맞지 않습니다.

주식배당없이 현금배당해야합니다. 그리고 자사주소각해야합니다.

만약 돈이 없다면 현금배당만이라도 해야합니다.


몇몇분들은 딸랑 몇백원 주는 현금배당받는게 좋냐 주식배당이라도 주는게 좋냐고 하시는데

당연히 주식배당이 최악이고 현금배당 조금주는게 차악입니다.

최선은 현금배당도 두둑히 자사주소각까지 하는게 베스트입니다.

회사에 현금배당을 많이달라고 요구하면 되는것이지 왜 미리 적게 받을것을 고려해서 판단하죠?

그렇게 영업이익 많다고 자랑하는 서정진이 딸랑 몇백원 배당한다?

영업이익에 몇프로를 주주환원한다 했죠?


주총 각오해야할겁니다.


* 한가지 확실하게 할거 있습니다.

  주주환원에 해당하는것과 아닌것을 구분해야겠죠.

  주주환원 : 현금배당, 자사주소각

  비주주환원 : 주식배당, 자사주매입(only), 무상증자

  자사주매입은 매입하는거 자체가 유동성을 일부 조절할순 있지만 언제든 풀릴수있는 수량이라 주주환원이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소각만이 환원입니다.

캐릭터
하이스코어25/12/01 14:19 21
추천드립니다!!!
캐릭터
hsypa셀트25/12/01 14:32 26
이 간단 명료한 내용을 모르는 주주들이 한가득인게 셀트의 현실. ㅠ-ㅜ
답글opportunity25/12/01 15:07 8좋아요신고
셀트만! 산 주주 아닐까 싶네요 분산주주들은 늪에 빠지진 않죠
캐릭터
달려볼까25/12/01 14:47 16
펙트네요
캐릭터
cosimo776625/12/01 15:09 17
주식배당 적극 찬성합니다.
답글셀트GOGO25/12/01 15:19 16좋아요신고
셀트리온 비서실이세요? ㅋㅋ
답글cosimo776625/12/01 15:41 5좋아요신고
알만한 분이 어찌 그런말씀을요.. 당신만큼 아니 어쩜 당신보다 장투자요.
답글셀트GOGO25/12/01 16:23 18좋아요신고
몇년을 주식배당해서 주가가 이모양 났는데 아직도 그런 무지한 소리하는 사람들이 있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모르겠으면 계산을 해보세요. 주식배당하면 주식수가 얼마나 늘어나고 또 그걸 소각하려면 얼마나 돈이 드는지. 늘어나는 수량보다 서정진이 까딱까딱하는듯마는듯하는 자사주소각 수량하고 얼마 차이나는지. 왜 셀트리온 투자자가 없는지 아세요? 바보들 말곤 다알아요. 주주환원없이는 주가의 안정적인 우상향은 없습니다. 단타만 남아요.
답글cosimo776625/12/01 16:39 4좋아요신고
셀은 추론도 분석도 필요없는 더런 종목이라 봄. 안정적으로 후계구도 형성되기 전에는 오를수없고 그 안에 오를수 있는 방법은 누가 죽던 상속세법 개정되던... 어차피 떨굴거 주식수나 늘리는게 낫다보는 일인 임 시간이 우리편이라면 기다리면 언젠가는 크게 한 두방 줄 종목이라 봄.
답글쭉간다25/12/01 17:38 12좋아요신고
지금 연세가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전적 후계구도,상속세법 ^^ 앞으로 20년 장기 투자를 하실 생각이신가봐요? 제나이 정도면 인정합니다.^^ 40대 초반이시죠? ㅋㅋ
답글첩질한돼서지25/12/03 08:40 0좋아요신고
뇌가 없는놈
캐릭터
될때까지25/12/01 15:17 12
우리 셀트리온은 6년 이상 겪어 보니 주식 배당만큼 배당락하고 그리고 추가로 배당락후 5% 전후 더 내리는 못된 습관이 있는 종목입니다.
캐릭터
아우토반25/12/01 16:30 5
ㅋㅋㅋㅋ 댓글에 다모였네 대포계정들아 조작질 그만하자 ㅋㅋㅋ
캐릭터
목표가125만25/12/01 17:22 3
너나 몇백원 받으세요
답글셀트GOGO25/12/02 09:31 3좋아요신고
싫은데요. 현금배당으로 주당 3~4천원 받아야겠는데요.
캐릭터
0000311277@ko25/12/03 09:01 0
주식100%소각 하고 비과세배당 2,000원 에 무증10% 때려 버리면. 주가상승ㅋㅋ 그런데 관건은 서가는 절대 하지 못하지 외 승계 때문에 저가에 자사주 매입해야 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