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가가.안오르니 주식배당이라도 받아야겠다. 서정진이 장난질하는거죠
25/12/01 15:38
조회
3054
언제나봄날z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안받으면 주가오르냐. 받아서 평단.낮추겠다
받으면 결국 주가가두리다. 나중되면 주가발목잡히고
지금도발목잡히고있다.
주주끼리 싸우게 만드는거죠.
주식장사꾼 잔머리는.오지게 돌려요. .
이제회사는 서정진 폐급 오너는 필요없음
서정진이 걸림돌임. .
개미는뭉쳐야
25/12/01 16:08
29
맞습니다. 배당을 받으면 받는대로 배당을 안 받으면 안 받는대로 경영진들은 자신과 가족에게만 유리한 경영을 할 것입니다. 주주들끼리 서로 배당을 가지고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자두사탕
25/12/01 16:14
17
공감합니다. 에휴~~~
목표가125만
25/12/01 17:21
3
어차피 10년뒤에도 크게 안오름. 그렇다면 주식배당이 정답임
언제나봄날z
25/12/01 19:17
15
재섭는 소리 길게도 쓰네
악착같이
25/12/01 19:38
2
주식 배당 50% 받죠.
첩질한돼서지
25/12/03 08:37
0
뇌가 없는놈
rmadhtks12
25/12/01 19:10
4
배당 안 하면 가두리가 안되나.
이전/다음글
주식 배당 안하면 오르냐
25/12/01 15:42
[주식대여운동] 약속은 이행하고 주식은 비싸게 사라
25/12/01 14:50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서정진 부고소식이 제일 좋은 소식일거다.
15:15
서정진 근황아시는분있나요?
14:11
지 새끼가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