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가가.안오르니 주식배당이라도 받아야겠다. 서정진이 장난질하는거죠
  • 25/12/01 15:38
  • 조회 3054
언제나봄날z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안받으면 주가오르냐. 받아서 평단.낮추겠다
받으면 결국 주가가두리다. 나중되면 주가발목잡히고
지금도발목잡히고있다.

주주끼리 싸우게 만드는거죠.
주식장사꾼 잔머리는.오지게 돌려요. .

이제회사는 서정진 폐급 오너는 필요없음
서정진이 걸림돌임. .
캐릭터
개미는뭉쳐야25/12/01 16:08 29
맞습니다. 배당을 받으면 받는대로 배당을 안 받으면 안 받는대로 경영진들은 자신과 가족에게만 유리한 경영을 할 것입니다. 주주들끼리 서로 배당을 가지고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캐릭터
자두사탕25/12/01 16:14 17
공감합니다. 에휴~~~
캐릭터
목표가125만25/12/01 17:21 3
어차피 10년뒤에도 크게 안오름. 그렇다면 주식배당이 정답임
답글언제나봄날z25/12/01 19:17 15좋아요신고
재섭는 소리 길게도 쓰네
답글악착같이25/12/01 19:38 2좋아요신고
주식 배당 50% 받죠.
답글첩질한돼서지25/12/03 08:37 0좋아요신고
뇌가 없는놈
캐릭터
rmadhtks1225/12/01 19:10 4
배당 안 하면 가두리가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