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주식 배당 안하면 오르냐
25/12/01 15:42
조회
1400
코로나19금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200원이다 빙시야
goodbroooo
25/12/01 15:49
7
어쨋든 팩트는 2년전인가 주식배당 안하고 현금배당만 했는데도 하락했죠. 머 어쨋든 하락의 정도가 다를뿐이지 그냥 이러나 저러나 하락한다는거. 그냥 이런거 저런거 신경 쓴다고 달라지는건 없슴.
시총1위
25/12/01 15:52
11
빙시는 거울보고 찾아보세요
onhanul
25/12/01 16:08
9
주식배당 싫으면 안받으면되지.
셀트몰빵함
25/12/01 16:15
7
빙신아 그래서 뭐~~
셀트GOGO
25/12/01 16:20
16
또 이논리 ㅋㅋㅋ 그럼 주식배당하면 오릅니까? 현금배당한번 시원하게 시작해보라 하세요. 주가 오르나 안오르나 보게. 주주환원이 한번 뭐한다고 바로 오르겠음? 하지만 주식배당은 몇년동안 하고 있는데 답이 나오잖아요
셀트신
25/12/01 16:31
2
홀딩스와 서회장 주머니 사정때문에 현금배당 할껍니다. 주식배당은 하던안하던 주가와 전혀 무관하니 신경들 끄세요.
노련
25/12/01 18:07
3
주식배당 안하면 적어도 내릴 빌미는 주지 않는다
멋쨍이
25/12/01 18:32
1
가두리 존나 당해놓고 아직도이러네ㅋ 서씨 맘이라고 ㅋ
rmadhtks12
25/12/01 19:05
2
배당과 주가는 전혀 상관 없슴다.
ceci032123
25/12/01 19:39
0
빙신아 아직 결정 난게 아니다 빙신아
이전/다음글
금일대차
25/12/01 17:57
주가가.안오르니 주식배당이라도 받아야겠다. 서정진이 장난질하는거죠
25/12/01 15:38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금일대차
17:59
이틀 오르면..
15:35
서정진 부고소식이 제일 좋은 소식일거다.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