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주식 배당 안하면 오르냐
  • 25/12/01 15:42
  • 조회 1400
코로나19금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200원이다 빙시야
캐릭터
goodbroooo25/12/01 15:49 7
어쨋든 팩트는 2년전인가 주식배당 안하고 현금배당만 했는데도 하락했죠. 머 어쨋든 하락의 정도가 다를뿐이지 그냥 이러나 저러나 하락한다는거. 그냥 이런거 저런거 신경 쓴다고 달라지는건 없슴.
캐릭터
시총1위25/12/01 15:52 11
빙시는 거울보고 찾아보세요
캐릭터
onhanul25/12/01 16:08 9
주식배당 싫으면 안받으면되지.
캐릭터
셀트몰빵함25/12/01 16:15 7
빙신아 그래서 뭐~~
캐릭터
셀트GOGO25/12/01 16:20 16
또 이논리 ㅋㅋㅋ 그럼 주식배당하면 오릅니까? 현금배당한번 시원하게 시작해보라 하세요. 주가 오르나 안오르나 보게. 주주환원이 한번 뭐한다고 바로 오르겠음? 하지만 주식배당은 몇년동안 하고 있는데 답이 나오잖아요
캐릭터
셀트신25/12/01 16:31 2
홀딩스와 서회장 주머니 사정때문에 현금배당 할껍니다. 주식배당은 하던안하던 주가와 전혀 무관하니 신경들 끄세요.
캐릭터
노련25/12/01 18:07 3
주식배당 안하면 적어도 내릴 빌미는 주지 않는다
답글멋쨍이25/12/01 18:32 1좋아요신고
가두리 존나 당해놓고 아직도이러네ㅋ 서씨 맘이라고 ㅋ
캐릭터
rmadhtks1225/12/01 19:05 2
배당과 주가는 전혀 상관 없슴다.
캐릭터
ceci03212325/12/01 19:39 0
빙신아 아직 결정 난게 아니다 빙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