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17에서 몇년간 횡보하던걸 비대위 노고로
  • 25/12/01 19:57
  • 조회 1500
고난의행군셀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간신히 18유지 중인데

주식배당으로 다시 17 고착화될까봐

불안하네요
이전/다음글
다음 서회장이 주주를 생각한다면 25/12/01 20:52
이전 금일대차 25/12/01 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