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특정인물들이 셀트리온 게시판에서 서정진을 옹호하는 특정유튜버를 까는듯하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에 대한 글을 안쓰고 오로지 관심도 없는 유튜버를 노이즈마케팅 하는것 같습니다.
나이든 사람들의 돈을 뺏기고 있다며 사기 안당하게 글을 쓴다고 하면서요.
도대체 그놈이 뭐하는 인간인데 저렇게 글을 쓰지라며 궁금해서 검색하도록 만듭니다.
그리고 글지우기를 반복하는 사람도 있구요.
그정도로 악독한 인간이면 경찰에 신고하는게 맞지 않습니까? 왜 신고안하고 여기다 글을 쓰는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누가보면 씽크풀이 그 유튜버 댓글창인줄 알겠습니다.
너무힘들다
bic333
초이스
더 있는거 같은데 이정도만 적어봅니다.
관리좀 부탁드립니다.
연말에 자꾸 주주들의 마음을 다른곳으로 분산시키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