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최고의 시나리오는?
  • 25/12/02 13:37
  • 조회 3938
opportunity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금주내 자사주소각 공시 띄우고
(임주총관련 사측의 답변기한은 금주까지임)

20만이상에서 셀홀 매수 시작

사측은 비싸게 사야함
캐릭터
셀트151325/12/02 13:52 8
솔직히 말씀드려서 회사에서 왜 자기 손해보는 짓을 해요?
캐릭터
goodbroooo25/12/02 13:56 3
ㅋㅋㅋ 그냥 머 희망회로 팍팍 돌리면서 감떨어지길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 여기 대부분이 이상태라는건 참. ㅋ
캐릭터
onhanul25/12/02 14:35 3
세력주식을 비싸게 사주면 끝이 안날것 같은데요?
캐릭터
투자의결실25/12/02 16:02 1
'opportunity'님이 이 댓글을 블라인드 처리 하였습니다.
답글opportunity25/12/02 16:16 5좋아요신고
무시가 답
캐릭터
목표가125만25/12/02 16:59 1
절댜 그 반대로할둣 ㅎㅎ서정진한테 유리하게
캐릭터
기다림의투자25/12/03 02:28 0
회사가 비싸게 산다는건 간접적으로 주주들도 비싸게 사는 꼴 아닌가요? 대주주 및 일반주주들의 자산인 회사가 비싸게 사는 것이니
답글opportunity25/12/03 08:14 0좋아요신고
상황을 이해 못하시는듯
캐릭터
서구라매퇘지25/12/03 22:38 0
최고의 시나리오는 누구 하나 없어지는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