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잘 견디고 계시니 좋은 날 올 겁니다.
  • 25/12/02 17:07
  • 조회 2248
22년을기다림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사는 거겠죠.


셀트리온 괜찮은 회사입니다.

캐릭터
cellagain2125/12/02 17:23 35
물타기지리네. 누가 화사좋은거 모르냐. 오너욕심을 지적하잖냐. 임총 열어서 주식소각, 경영권박탈밖에 없다. 국민연금과 소액주주 합심해서 몰아내자.
캐릭터
sstar9925/12/02 19:55 8
진짜 아직도 이런 소리를 하네~~~웃기다
캐릭터
투자의결실25/12/02 20:06 6
동의합니다. 12월말 기대됩니다!
캐릭터
stockrich25/12/02 21:17 6
ㅉㅉ
캐릭터
트윈불개미25/12/02 21:34 9
견디다 주주들 다 암걸려 죽을듯.. 시간은 무한하지 않다는게 가장 큰 문제
캐릭터
k000119yk25/12/02 21:45 7
지랄
캐릭터
셀트신25/12/03 08:14 5
한숨만 나옵니다. 주식투자를 대체 왜 하는지?
캐릭터
열린세상25/12/03 08:39 4
회사가 괜찮은데 경영진들이 쓰레기들이죠
캐릭터
러프한보더25/12/03 09:24 4
앞으로 20년 기다리면 20만원 돌파예상
이전/다음글
다음 금일대차 25/12/02 18:00
이전 서가는 임주총에 대한 회신하라!!! 25/12/02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