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잘 견디고 계시니 좋은 날 올 겁니다.
25/12/02 17:07
조회
2248
22년을기다림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사는 거겠죠.
셀트리온 괜찮은 회사입니다.
cellagain21
25/12/02 17:23
35
물타기지리네. 누가 화사좋은거 모르냐. 오너욕심을 지적하잖냐. 임총 열어서 주식소각, 경영권박탈밖에 없다. 국민연금과 소액주주 합심해서 몰아내자.
sstar99
25/12/02 19:55
8
진짜 아직도 이런 소리를 하네~~~웃기다
투자의결실
25/12/02 20:06
6
동의합니다. 12월말 기대됩니다!
stockrich
25/12/02 21:17
6
ㅉㅉ
트윈불개미
25/12/02 21:34
9
견디다 주주들 다 암걸려 죽을듯.. 시간은 무한하지 않다는게 가장 큰 문제
k000119yk
25/12/02 21:45
7
지랄
셀트신
25/12/03 08:14
5
한숨만 나옵니다. 주식투자를 대체 왜 하는지?
열린세상
25/12/03 08:39
4
회사가 괜찮은데 경영진들이 쓰레기들이죠
러프한보더
25/12/03 09:24
4
앞으로 20년 기다리면 20만원 돌파예상
이전/다음글
금일대차
25/12/02 18:00
서가는 임주총에 대한 회신하라!!!
25/12/02 15:46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홍명보와 오너의 공통점
23:04
금일대차
18:00
머리속에 탐욕만 가득 찬 비계덩어리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