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D - 5
  • 25/12/02 19:46
  • 조회 4790
ADCFKS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홀딩스

12.10~1.8            195만주

1일 (18거래일)    105000주







●년말종가 20만원 이하시

무능한 경영에 대한

서회장은 책임을 져야함

캐릭터
수루탄25/12/02 20:01 8
차주 월요일부터 매수죠? 이번주 금요일까진 잡아두겠군요.
캐릭터
첫주식셀25/12/02 20:11 57
저번에도 홀딩스 매수할때 안올랐고 17만원 가두리안에서 매수했습니다. 연말이라고 일체 기대안되네요. 임시주총 열려서 경영진들 호되게 질책하고 책임지울 일만 기대합니다. 임기 만료되는 사람말고 서정진 서진석 서준석 3부자가 반드시 주가와 실적 미스에 대한 책임을 져야겠죠.
답글trion123425/12/02 20:14 44좋아요신고
헤이홀더에서 봤는데 금일 사측하고 비대위 미팅했고 사측이 임총 열 생각이 없어보인다고 하네요.. 망할넘들
답글셀트영길25/12/02 20:21 45좋아요신고
저도 봤는데 서정진과 경영진 새끼들은 인간이 아니고 악마입니다
답글trion123425/12/02 21:52 36좋아요신고
미팅도 김앤장 법류사무소에서 하자고 했답니다. 주주 협박하는거죠.
캐릭터
OOO25/12/02 21:01 32
20만원이고 나발이고 책임져야함 30만원도 아니고 무슨 20
캐릭터
KODAMA25/12/02 22:21 14
지랄 ,병신놈
캐릭터
lsk310225/12/02 22:34 15
ㅋㅋ 역시 박스권의 주범은 주식을 매수하려는 자임
캐릭터
공공의적25/12/02 23:33 2
이번에는 상황이 다릅니다. 배당시즌이고 증시분위기가 좋으니 매수세력이 붙으면 어떻게될지 알수없는 상황.
답글stockrich25/12/03 06:31 9좋아요신고
아서라
답글goodbroooo25/12/03 08:03 6좋아요신고
ㅋㅋ 지금까지 님과 똑같은 얘길 엄청들었지. 하지만 결과는 안봐도 비디오고. 역시 한번속으면 속이는 넘이 나뿐 놈이지만, 그 이상 속으면 속는 넘이 빙신이지 ㅋㅋ
이전/다음글
다음 셀트리온신용? 25/12/02 22:36
이전 천동설 과 공매설 25/12/02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