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원인 중에 하나는 자사주 매수 때문입니다.지금까지 숱한 매수에도 주가가 단 한번이라도 오른적 있었습니까?
이번에 홀딩스의 매수는 규모가 큰 만큼 시간을 질질 끌지 싶은데, 상승장에 올라타지 못할까 심히 우려됩니다. 홀딩스에 전화해서 빨리 매수하라고 호통은 쳤지만, 현재로서 답이 없어 보입니다.
그 와중에 셀트리온 ir팀은 전화 아예 안받기로 한 모양입니다. 특히 ir 팀장은 출근을 하는지 의문입니다. 전에 여러번 바꿔달라고 해도 출장 나갔다하면서 절대 거부하더군요.
이런 인간에 월급을 주어야 합니까.
밉든 곱든 주주와 소통하는 것이 본분이거늘..
임총이 되든 정총이 되든 주총에서 이문제는 꼭 짚고 넘어가야됩니다!
P.S.
비대위의 크신 노고에 박수를 드리고, 회사의 철면피에 분노를 느낍니다.
그리고 주주들과 소통해야할 ir팀장인지 부장인지 하는 놈은 그동안 뭐하고 있다가 이제 기어나와 헛소리를 하는지요? 이놈이 하는 일이 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