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비대위 주주공지 제21호] 임시주총 관련 회사 면담 결과 공유의 건
  • 25/12/03 09:55
  • 조회 6244
셀트다람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 셀트다람입니다.
어제 회사와의 공식 면담을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를 주주 여러분께 신속히 공유드립니다.
약 1시간 30분간 논의가 이루어졌으나, 결론적으로 회사는 주주들의 정당한 요구를 수용할 의지가 거의 없다는 점이 명확히 확인되었습니다.

1. 참석자:
1) 비대위집행부(3명)+허권변호사 (비대위측 법률대리인)
2) 셀트리온 IR팀부장+법무팀+김앤장변호사(2명)

2. 장소:김앤장 법률사무소

3. 내용:회사의 태도는 전반적으로 방어적이었으며, 주주 요구를 회피하려는 의도가 뚜렷했습니다.
김앤장 변호사:
임시주총 소집 요청은 “검토 중”이며, “임시주총을 열 만큼 시급한 사안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반복함.
→ 사실상 법적 분쟁을 유도하며 주총 개최를 회피하려는 의도로 판단됨.

비대위:
올해 회사가 공표한 약속(자사주 5,000억 소각 등)에 대한 즉각 이행을 강력히 요구.
주주 분노의 원인을 명확히 전달하고, 서정진 회장 면담을 공식 요청.
또한 회사가 계속 태도를 유지할 경우 대표이사 해임안 포함 임시주총 강행 의사를 분명히 전달.

허권 변호사:
불필요한 법적 분쟁은 회사와 주주 모두에게 손해이며, 이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회사가 임시주총을 즉시 개최해야 한다고 설득.

IR팀 부장:
결정권이 없으며 비대위 요구를 회사에 전달하겠다는 원론적 답변만 반복.

4. 향후계획
회사의 소극적 태도에 따라 비대위는 다음과 같이 조치를 진행합니다.
1) 면담 결과와 비대위 공식 입장을 담은 공문을 즉시 발송
2) 12월 5일 16시까지 회사가 명확한 회신을 하지 않을 경우 → 임시주총 소집 요청 가처분 신청을 바로 진행
3) 가처분이 접수되면 회사는 주총 안건에 대한 공시 의무가 즉시 발생
4) 가처분 신청과 비대위 입장은 언론에 공식 배포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대응을 촉구

회사는 약속을 지키지 않고, 주주의 정당한 요구를 외면하고 있습니다.
비대위는 더 이상 어떤 지연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주주 권익과 기업 신뢰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력히 실행할 것입니다.
주주 여러분의 단결이 지금 가장 중요한 순간입니다.

셀트리온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메일 : celltrion2530@naver.com
카톡채https://open.kakao.com/o/gjGpjrDh
모금계좌 : 우리은행 1006-901-575198 (셀트리온 비상대책위원회)
캐릭터
불곡산하늘25/12/03 09:58 69
김앤장? 서씨 그런데다가는 돈 많이 쓰네
답글lvlidas25/12/03 10:58 42좋아요신고
꼴에 재벌이라고 재벌 흉내내야되니깐 회삿돈으로 팍팍
답글ch117723425/12/03 11:20 44좋아요신고
기업시작할때부터 개미들한테신세 저놓고 지배때지부르니 눈깔에뵈는게없는모양 원래없이가난하게살던놈이돈양께나주무르니 거만이하늘을찌르는구만
캐릭터
Y대한Y25/12/03 09:59 58
서정진 승계 외 눈에들어오는게없는듯 씨부랄
캐릭터
태양정복25/12/03 10:01 55
고생하셨습니다. 자사주 즉시 소각에 대한 회사의 입장은 뭔가요?
캐릭터
주니아빠25/12/03 10:02 43
고생이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캐릭터
쭌이25/12/03 10:03 41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근데..주주 알기를 개똥으로 아는 저놈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후...
캐릭터
쭉간다25/12/03 10:04 45
정진아 부끄럽지도 않니? 김앤장? 콧웃음이 나온다ㅋ
캐릭터
topnumber25/12/03 10:05 46
서정진 본심이 백프로 들어났네요
캐릭터
먼산바라기25/12/03 10:05 53
비대위원장님 이하 위원님들 수고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정진, 이넘이 어떤 넘인데... 한 두번도 아니고, 시간지나면 알게 될일을, 주주들 면전에서 태연하게 거짓말을 일삼는(아니 사기치고 있는것이지요) 시장잡배보다도 더 못난 인간입니다. 말씀전해주신것처럼, 모든 조치를 강력하게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0^
캐릭터
셀퐁25/12/03 10:10 32
고생하셨습니다
캐릭터
프리스프릿25/12/03 10:13 39
주주가원하는데로? 주주뜻대로? 에라이 개돼지새끼야 주딩이만 살아서
캐릭터
셀트GOGO25/12/03 10:13 52
이제 알겠냐? 셀동행? 이게 서회장이 우리한테 보여주는 스텐스다. 너네가 그렇게 숭배하는 서회장은 더이상 공매도와 함께 싸우려했던 서회장이 아니다. 그리고 확실해진건 승계문제도 답이 없다는거지. 김앤장써서 답을 못내면 뭐 말할필요가...
캐릭터
치킨은부어25/12/03 10:13 46
코스피4000에 지금주가가 시급한상황이 아니라고? 회사측에서 먼저 약속한 자사주소각 지키라는건데 그것도 못하겠다고? 이정도면 진짜 주주들이 얼마나 우스웠으면 개,돼지 만도 못하게 보는가... 당신 진심 두렵고 무섭다
캐릭터
언젠가는다시25/12/03 10:15 39
주주들의 고통은 안중에도 없고 오직 지배력 강화만 꾀하고 있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캐릭터
goodbroooo25/12/03 10:19 49
결국 여론전만 남았구만. 어쩔수없이 이젠누구하나 포기해야 끝나는 싸움이 되는거군요. 빨리 여론전 준비하고 정치권을 움직이는게 핵심일듯. 물론 이재명을 움직이는게 최선이지만. 소각 의무화 법안도 빨리 통과독길.
캐릭터
phg0927725/12/03 10:35 33
수고많으십니다 적극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캐릭터
자두사탕25/12/03 10:36 44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MBC, SBS 등 많은 언론에 서정진의 악행을 널리 퍼트려 주주를 기만하는 악덕 사채업자임을... 온세상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
AXdh2425/12/03 10:36 35
수고하셨습니다 회사와는 강경히 대응해야할듯합니다
캐릭터
trion123425/12/03 10:45 39
고생하셨습니다. 늙어서 탐욕만 남았네요. 주주소통 주주가치제고라는 헛소리나 남발하고 지키는게 없는데 주주들을 적으로 만들고 싶은가봅니다. 죽을때 명예롭게라도 죽지 비열한 길을 택하네
캐릭터
즐거운맨7325/12/03 10:50 35
임총은 겁나나 봅니다. 나쁜 종자들. 비대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캐릭터
공공의적25/12/03 10:57 28
수고하셨습니다. 주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한번 해봅시다.
캐릭터
멋쨍이25/12/03 10:59 30
원래 시위등 개지랄을 떨고 그래야 듣는척이라도 함
캐릭터
jsy002725/12/03 11:04 34
회사의 스탠스가 이럴거라 예상되었음. 주주가 요구한게 아니라 그들이 스스로 한 얘기를 지키지 않고, 금붕어 마냥 입만 벙긋벙긋하는 경영자들은 퇴진해야. 그들 스스로 했던 말대로 이행되지 않으면 물러나겠다했으니 물러나라. 자사주 소각하겠다 했으니 소각하라. 회사 자식에게 물러주지 않겠다 했으니 전문경영인체제 시행하라. 공매도 때문에 울고불고 기자회견하던 때가 생각나네. 이제 주주가 행복해지는 회사 만들어 보자. 서정진 회장님.
캐릭터
셀트개미주주25/12/03 11:06 36
역시나 소액주주알기를 개똥으로 보네요. 비대위 적극 지지하구요~ 서정진이하 임원 경영진들 책임 물을 때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캐릭터
변사토25/12/03 11:13 33
개조카튼 돼지새끼 부자..인생 종칠날이 퍼뜩 올것이여.
캐릭터
signoff830125/12/03 11:25 32
서씨가 완전 돌았군~~~ 대통령 앞에서는 선한척.정의로운척 나라걱정 혼자 다하는 것처럼 씨부리더만 주주들의 요구는 개묵살 해버리는 구나~~~ 욕이 절로 나오네 씨부럴놈~~
캐릭터
셀트수호천사25/12/03 11:39 25
고생 많으셨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캐릭터
bungbung4da25/12/03 11:41 24
대통령실에...이런 상황이 전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어떤 방법이 좋을지... 대통령을 존경한다고 간신처럼 아부하던 놈은 개망신을 당해야 합니다.. 승계 문제, 지배구조 문제가 터져나오면..오히려 회사의 주가는 제자리 찾아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캐릭터
인디25/12/03 11:54 21
분노의 힘은 이럴때 필요합니다. 비대위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blossom25/12/03 11:54 23
소액주주들의 의견청취에 김앤징이 웝니까.. 부끄러운 줄 아시오..
캐릭터
OOO25/12/03 11:55 22
김앤장까지ㅋㅋㅋ 대단하네 서구라 ㅋㅋㅋ
캐릭터
dovesei125/12/03 12:08 19
주주들 상대로 김앤장? 돼지 꼬라지 정말 대단하네요. 오늘부터 저 돼지 뒤지라고 백일 기도 들어가야 하나 싶네요 ㅎㅎ 개 늠 비대위 고생하셨습니다 지지합니다.
캐릭터
꿈성취25/12/03 12:09 13
소송으로 간다면 법원은 시급성/타당성과 비대위의 남용여부를 따지게 되며, 쉽지 않을 것임 또한 법적 공방과 소집에 최소 2~3개월 소요될 수 있고 3월 초 정기 주총과 겹침. 회사는 이미 자사주 50%소각을 정기주총 때 주주들에게 묻겠다고 했기에 설득력이 없고 법원은 정기 주총에서 다루는 것이 좋겠다라고 판단 할 수도~~
답글cellagain2125/12/03 14:46 4좋아요신고
주주간소송. 이잼정권에서 그냥볼까요? ㅋ. 국민쌍년 나베와친한 인간인데. ㅋ
캐릭터
소백산25/12/03 12:11 15
전번에도 소액 송금했지만 다시 진행 되는걸 보구 또 성의 표시로 적극 참여 하겠읍니다 비대위에서 수고 해주시는데 대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캐릭터
펀테크2125/12/03 12:14 13
소액 지원합니다. 끝까지 가서 처단합시다. 양심도 없는 ㅅㄲ들
캐릭터
S4000025/12/03 12:22 13
서구라의 민낯.. 이런데도 회장님 해야 합니까?
캐릭터
dovesei125/12/03 12:35 17
김앤장까지 끌어들인거 보면 서돼지 이넘 주주들하고 싸우겠단 선전포고네요. 주주들 정말 힘을 합쳐야 할 때 인거 같습니다.
캐릭터
Xqueller25/12/03 13:47 6
수고하셨습니다 서돼지 일가는 반드시 경영에서 물러나야
캐릭터
꼬마퐁25/12/03 14:23 9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진작에 현 비대위가 있었다면 서정진이 돈 한푼 안 들이고 지분 늘어나는 꼴을 안 봤을거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서정진은 돈 한푼 안 들이고 합병으로 지분도 늘렸겠다 과거 발언처럼 지분 싸움하자고 떠들겠네요 거기에 재판 결과까지 나오는데 걸리는 시간을 생각하면 주총때까지 시간을 끌려는게 확실해 보이네요 언론등에 서정진을 비롯한 경영진의 작태를 알리는게 가장 좋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캐릭터
cellagain2125/12/03 14:44 10
강력히 해주세요. 이잼정권에서 주식가지고 장난치다가 패가망신할수도 있다는거 보여줍시다. 집회참석및 모금 하겠습니다. 서구라에게 본때를 보여줍시다. 대통령도 두번이나 탄핵시킨 국민입니다. 뭐가 두렵겠습니까!
답글셀트리지25/12/03 22:54 1좋아요신고
정치 끌어들이지 마라
캐릭터
나무편지25/12/03 15:44 6
그 잘난 김앤장 변호사랑 서씨가 한편이구나. 끼리끼리 모여다더니 할 말이 없다. 서정진 서진석 부전자전 둘 다 똑같다. 욕심부리다 골로 갈 수 있다.
캐릭터
san225/12/03 16:56 4
응원합니다
캐릭터
아무렴225/12/03 22:54 0
표결해봐 꼴랑 가지고 결과는 꼴깍이지
캐릭터
김회장25/12/04 13:25 1
김일성 보다 더나쁜놈 서정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