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당분간 공매도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듯~~~
  • 25/12/03 10:00
  • 조회 2146
그래웃는거야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홀딩스 매수가 들어 올 것 같네요  폐장일 그리고 연초 휴일을 빼면 매수 할 수 있는 기간은 거래 기준 19일정도 될것 같네요 그러면 하루에 십만주 이상은 매수 할  것으로 보입니다 홀딩스 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고점 매수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주가 부양 의지가 있다면 고점매수를 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이 홀딩스 마지막 매수 같은데 이번에도 헛지랄 하면 진짜 가만이 있어면 안될 것 같습니다 챠트상은 별 문제없고 장기추세선이 상향으로 전환되었으므로 기술적으로 별 문제는 없고 회사에서 어떵게 하느냐에 따라서 주주들 기분을 좌지우지 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공매도 수량이 상당히 줄어든것 같습니다 다음주 부터 하루 10만주식 홀딩스 매수가 들어오는데 공매를 친다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셀트리온을 매수해주기 바랍니다 ~~~~

캐릭터
태양정복25/12/03 10:02 19
내일부터 아니고 다음주 월요일부터...그리고 셀트리온에서 아직도 차트를 따지시나요...ㅎ
답글onhanul25/12/03 10:23 0좋아요신고
다음주 월요일 아니고 수요일부터.
캐릭터
그래웃는거야25/12/03 10:04 1
3일전부터 매수할수 있습니다 그런건 기분적인 사실인데 그걸 잘 모러시나요 결재기준으로 하면 3일전부터 매수할수 있습니다
답글먼산바라기25/12/03 10:11 11좋아요신고
공시내용 보시기 바랍니다. 매수시작일 12.10(결제일기준) 일 부터이니...결제일 기준으로 12월 8일부터 홀딩스 매수시작일 입니다.
답글onhanul25/12/03 10:25 1좋아요신고
내일이 3일전입니까?
캐릭터
그래웃는거야25/12/03 10:05 2
챠트를 따지는게 아니고 유튜브들이 20일선 이탈이런 이야기를 자주 하니까 그냥 하는소리에요 그리고 추세선이 상향하는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제가 주식 30년 했는데 챠트를 따지겠습니까
캐릭터
언젠가는다시25/12/03 10:06 9
공매도와 원팀입니다..
캐릭터
코코리나25/12/03 10:06 7
죄트리온은 일반적 상식 반대로 갑니다
캐릭터
그래웃는거야25/12/03 10:08 1
지금 횡보하니까 챠트가 필요 없는것이지 추세가 상향하면 반드시 챠트는 필요하죠
캐릭터
그래웃는거야25/12/03 10:12 1
내일 메리츠증권에서 들어오는지 보시면 홀딩스에서 매수하는지 알겁니다
캐릭터
goodbroooo25/12/03 10:14 9
절대 고점 매수안해요. 기대한만큼 실망뿐임. 지금까지 한번도 적극 매수조차 안했는데 갑자기 스탠스가 바뀐다고요? ㅋ 개가 똥을 끊지. 그냥 지금까지 하던대로 최대한 저가매수, 소극적인 매수할게 뻔함. 그냥 매수할때 좀 이라도 상승하면 비중 줄이는게 최선의 선택임. 여기나 헤이홀더나 저짝동네에 12월의 일정 머 이러면서 주가 오를수 있는 뇌피셜 희망회로 글들 올렸던데 그냥 우스울뿐 ㅋ 한번 속으면 속인넘을 죽여야하지만 두번 이상 속으면 속은 넘이 빙신임 ㅋ
캐릭터
개미는뭉쳐야25/12/03 10:20 9
제일 큰 문제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경영진들 전원 사퇴
캐릭터
k000119yk25/12/03 10:36 5
공견이 서정진이다 응
캐릭터
너로장투25/12/03 10:40 2
이런 글에 이렇게 반대가 많은 걸 보니 진짜 투심이 바닥을 뚫고 내려간 것을 느끼게 되네요.
캐릭터
투자의결실25/12/03 10:56 2
기대됩니다!
캐릭터
trion123425/12/03 11:24 1
퍽이나 고점에서 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