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월요일부터 홀딩스 매수가 들어 올 것 같네요 폐장일 그리고 연초 휴일을 빼면 매수 할 수 있는 기간은 거래 기준 19일정도 될것 같네요 그러면 하루에 십만주 이상은 매수 할 것으로 보입니다 홀딩스 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고점 매수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주가 부양 의지가 있다면 고점매수를 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이 홀딩스 마지막 매수 같은데 이번에도 헛지랄 하면 진짜 가만이 있어면 안될 것 같습니다 챠트상은 별 문제없고 장기추세선이 상향으로 전환되었으므로 기술적으로 별 문제는 없고 회사에서 어떵게 하느냐에 따라서 주주들 기분을 좌지우지 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공매도 수량이 상당히 줄어든것 같습니다 다음주 부터 하루 10만주식 홀딩스 매수가 들어오는데 공매를 친다 그건 아닌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셀트리온을 매수해주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