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명 / 종목코드
종목검색
검색 인기 종목
종목차트추가
글쓰기 옵션 선택
토론
자동삭제
필명 / 제목
필명
제목
셀트리온
목록
홀딩스 매수 전
25/12/03 10:09
조회
2947
언젠가는다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어떻게든 끌어내리겠다는 것이네..
근데 공매도는 3400억이 매수된다고 해도 상환할 기미도 안보이고..
원팀이라는 근거가 아닐까..
원팀이니 수년동안 주가 가두리가 가능했겠지..
셀트신
25/12/03 10:31
18
공매도 칠만하니까 치는겁니다. 내가 공매도 세력이라해도 셀트리온 공매도 칩니다. 오너가 회사성장은 뒷전이고, 회사여유자금은 물론 대출까지 얻어 가업승계와 지배력강화에 올인하는 회사! 터무니없는 합병으로 시총까지 커지고. 2~30만원대 악성 개인물량이 수도없이 많은 무거운 주식! 실적또한 절대 의미있는 상승. 컨센을 상회하는 어닝서프는 절대없을 회사! 이런회사는 공매도 치기 좋은 회사 입니다. 회사가 공매도 세력과 결탁? 이런 말도 안되는 얘기 그만좀 합시다. 10조 넘는 거부 서회장이 미쳤다고 그런 불법을 저지릅니까? 주주들이 셀트리온의 실체를 제대로 인식하고, 지금이라도 정신좀 차리고 이 불장에서 조금이라도 수익을 내기를 바랍니다.
ml9352
25/12/03 10:44
10
구라가 좀 있어도 믿음이 있었는데 제수없게 물렸네요
보리밥
25/12/03 11:53
1
엿같은주식이구만썰트리온4년가디고있다
보리밥
25/12/03 11:55
1
정말정말 엿같은주식이야4년동안
꼬마퐁
25/12/03 12:09
4
공매도 입장에서는 손 집고 헤엄치기 아닌가요? 주가 좀 오를만 하면 오너가 구라로 신뢰 떨어트려 주가 폭락을 시켜주고 자사주 매입은 하지만 주가가 최대한 못 오르게 찔끔 찔끔 저가에만 사고 당연히 공매도는 편하게 돈 벌 수 있는데 굳이 마다 할 이유가 없죠 아니 오히려 주변에 같이 공매도 치자고 해서 이익을 더 높이고 있을텐데 서정진도 홀딩스 매수전까지 무슨 짓을 하던 17만원 아래로 낮추려고 발악을 할껍니다.
이전/다음글
비대위 여러분 고생많으셨습니다.
25/12/03 11:00
당분간 공매도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듯~~~
25/12/03 10:00
카테고리 최신 인기글
주가의 반 이상을 오너가 좌지우지 하는데. .입만열면....
12:40
10년 무증 받은 만큼 하락
10:41
홍명보와 오너의 공통점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