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목록목록
비대위 여러분 고생많으셨습니다.
  • 25/12/03 11:00
  • 조회 2062
셀트몰빵함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임시주총 주주총회 정말 금방 다가올것같습니다.

기대가 없었으니 당연히 실망도 없습니다.

하지만, 비대위 면전에서 저런 방어자세라?

그럼 할수있는건 "여론"언론기사 &소셜미디어

쪽으로 회사의 부당함을 홍보해보는건 어떨

까요? 너무 회사가 대놓고 주주를 기망하네요
캐릭터
dovesei125/12/03 12:37 14
김앤장까지 끌어들이는거 보면 양보없이 주주들하고 싸우려나 보네요. 정말 나쁜놈이에요.
답글happysk25/12/03 12:58 14좋아요신고
이런 더런 서가놈은 개망신시켜 사회적으로 매장시켜야 하는데 방법이?
캐릭터
happysk25/12/03 12:47 0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저시끼 개망신시켜 사회적으로 매장시켜야 하는데~~~
캐릭터
blossom25/12/03 14:29 8
비대위 분들, 큰 일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캐릭터
미카즈키25/12/03 20:17 4
김앤장으로 주주대표들을 끌어들였다는건 대놓고 해볼테면 해보라는 서정진의 주주 기만행위입니다. 배지가 쳐부르니 과거 주주들에게 읍소하던 시절을 잊고 이젠 주주들을 아주 개털로 보고 우습다는것이죠. 그런데 서정진 눈에 비춰지는 이런 주주들의 현 상황은 주주들의 책임도 큽니다. 지금껏 제대로 대응하지 않고 수수방관하면서 다들 넋 놓은 탓이니..